핵산 오리가미를 비롯한 첨단 핵산 나노공학 기술은 2, 3 차원 핵산 나노 구조체 형성 및 기능 부여를 가능하게 합니다.
프로지니어㈜는 핵산 나노공학 기술을 이용한 무세포 단백질 합성 기술과 다양한 응용기술을 통해 개인 맞춤형 신약 및 고부가가치 단백질 제품을 창출합니다.
프로지니어㈜는 핵산 나노공학을 접목하여 기존의 무세포 기반 단백질 합성 기술의 효율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안정적으로 단백질을 생산할 수 있게하는 ANGELTM 원천기술을 포함한 다양한 단백질 합성 기술을 내재화 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맞춤형 신약 및 사업화 가능한 고부가가치 단백질을 생산, 개발하고 있습니다. 아직 수많은 단백질의 메커니즘 및 작용이 계속 해서 연구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형태의 다품종 단백질 생산 기술의 니즈가 강조 되고 있습니다. 프로지니어(주)는 세포주 개발을 생략하고 단백질을 생산할 수 있는 ProCFPS 기술을 통해 단백질 공학 시장 트랜드에 맞는 빠르고 정확한 단백질 생산, 공급 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프로지니어(주)는 국내 최초로 B cell sorting, Phage display 항체 발굴 프로세스를 구축하였습니다.
프로지니어㈜는 기존 기술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항체 후보군을 선별할 수 있는 B-cell sorting 기술을 도입해 항체 발굴에
소요되는 기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하였으며 Phage display를 통한 방대한 라이브러리 구축이 가능합니다.
또한, 다양한 동물 기반 면역 라이브러리를 제작 중에 있으며 국내 최초로 알파카와 상어에 대한 싱글 도메인 항체
라이브러리제작 기술 및 시설을 확보하였습니다.
ProNE은 프로지니어㈜의 고유 핵산 조작 기술입니다.
프로지니어㈜는 고도화된 핵산나노공학 기술을 바탕으로 핵산을 나노 수준의 분자재료로써 활용할 수 있습니다. 클러스터링 분석을 통해 최적 Probe를 도출하는 DIPS 기술, 핵산 내부 충돌을 이용해 타겟 반응을 촉진시키는 iPSR 기술, 구조체 조작 및 위상학적 변화를 통해 타겟을 검출하는 TNT 기술 등 다양한 유전체 분석 및 조작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이용해 높은 효율의 유전자 디바이스를 설계하고 맞춤형 신약 및 첨단 바이오 제품 개발에 응용하고 있습니다.